관리 메뉴

자몽

하나님의교회 수원에서 헌당식/이웃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 본문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니까

하나님의교회 수원에서 헌당식/이웃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

우리니까 2024. 10. 24. 21:51
2024. 10. 21일  스포츠동아 신문은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의참여로 글로벌한 하나님의교회의 위상이 더욱 높은것을 실감할수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경기도 최대 도시인 수원특례시 2곳에서 헌당식을 거행했으며. 현재는 전 세계 175개국 7800여 곳에

위치한 글로벌교회이다.

국내에서도 올 한해동안만 부산, 울산, 강원 원주, 충북 청주, 충남 아산·예산·계룡, 전남 목포 등 8곳에 새 성전을 건립했다.

수원에서도 새성전이 세워짐으로 엘로힘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가운데 헌당식을 거행했다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

앞으로도 헌당식을 앞둔 성전은 전국 30여 곳에 이른다.

언론기사마다 빠짐없이 언급하는 봉시활동도 교회의 성장만큼 글로벌하게 활동하고 있다. 

국내 전국과 잔 세계 어디를 가도 하나님의교회성도들이 이어가는 선한 봉사활동을 볼수 있다.

입북동에 위치한 ‘수원권선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토지면적 1848㎡, 연면적 4863.83㎡에 이른다. 부채꼴 모양의 성전은 덕성산 자락과 왕송호수를 향해 펼쳐져 개방감이 탁월하다. 봉담과천로가 관통하는 데다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수원으로 들어오는 초입이라 방문이 수월해 지역 간 교류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하나님의 교회는 교회가 설립된 지역을 기반으로 활발히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올해에만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위해 수원 등 전국 230여 관공서에 한가위 선물 5000세트(2억5000만 원)를 기탁했다. 지난 설에 전달한 선물세트를 포함하면 올해 1만 세대에 5억 원의 물품을 전했다. 교회는 그간에도 매해 설·추석에 전국 소외이웃들에게 식료품, 생필품, 이불 등을 전하며 가족의 정을 나눴다. 포항 지진, 세월호 침몰사고, 삼풍백화점 붕괴 등 국가적 위기 때는 구호활동, 성금 기탁, 무료급식 봉사를 했다. 헌신적인 활동은 국내는 물론 세계 각지에서 2만9000회 가까이 펼쳐졌다. 그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페루 국회 훈장 등 국내외에서 4700여 회의 상을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과 지역사회에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으로 선한영향력을 펼쳐가고 있는 중이며앞으로도 쉼없이  이어 갈것이다..

다양한 연령층의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수원 권선구 일대 공원을 찾아 낙엽을 청소하고 있다. 관공서에서 빗자루, 낙엽용 포대 등을 지원하며 봉사활동을 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