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슈렉 귀 닮은 다육이 우주목입니다. 본문

재미있으니까

슈렉 귀 닮은 다육이 우주목입니다.

우리니까 2024. 4. 17. 23:29

봄 인지라 화원에 꽃구경하러 옆집 애기 엄마와 같더니
예쁜꽃들이 다 모여 있네요. 들꽃들도 있고 한쪽에 나란히 놓여있는 귀여운 다육이들.
왠 득템인지... ㅋㅋ 보자마자 이름을 알아 맞춰버렸네요.



슈렉귀를 쏙 닮은 다육이라 이름이 "슈렉다육이" 이라네요.
원래 이름은 우주목이라 하더라구요. 이 이름도 왠지 잘 어울리죠^^
진짜 너무 귀여워서 두개나 데려 왔어요.
내 귀여운 반려식물이 두개나 더 늘어났네요.